> E-SPORTS > GAME

디아블로2 레저렉션, 스트리머 방송 'HELL로, 디아블로' 16일 진행

최종봉2021-09-15 15:37

블리자드는 '디아블로 2: 레저렉션'의 정식 출시에 앞서 특별 생방송 'HELL(헬)로, 디아블로' 1부, 스트리머 조 추첨 편이 16일 저녁 6시부터 시작한다.

16일 저녁 6시부터 방송되는 1부에서는 이번 특별 방송에 참여하는 총 24인의 스트리머들이 각각 세 명씩으로 구성된 8개의 팀에 나뉘어 배정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미 출전을 확정지은 따효니, 류제홍, 흑운장(이하 가나다 순)에 더해 쉐리, 인간젤리, 캡틴잭, 햇살살 등 다채로운 이력과 관심사를 가진 게임 스트리머들이 이번 방송에 참여를 결정했다.

팬들은 조추첨 결과를 바탕으로 오는 10월 3일로 예정된 3부 스트리머 대결 편을 장식할 우승 팀의 향방을 미리 점쳐볼 수 있다.

1부 진행을 책임질 정소림, 정우서 등 베테랑 중계진이 이끌어낼 스트리머들과의 재기발랄한 대화와 입담도 놓칠 수 없는 즐길 거리다. 

'HELL로, 디아블로' 방송은 디아블로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트위치 채널을 비롯, 참여하는 스트리머들 24인 각각의 채널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한편, 디아블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출시를 앞두고 육성 방법과 아이템 가이드 등의 영상 콘텐츠를 차례로 만나볼 수 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묵직함 원탑 전효성

갤럭시 S22 울트라 디자인 유출

연예인급 외모를 가진 여캠 발견

편의점 갤러리 2021 최신작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