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대전장' 특별 페이지 공개

최종봉2021-09-15 15:29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의 '대전장' 업데이트에 앞서 특별 페이지를 열고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말 진행 예정인 대전장 업데이트에서는 통합 세력전 정식 오픈을 비롯해 신규 직업 '궁사', 직업 변경권 등이 추가된다.

신규 직업 '궁사'는 활을 이용해 원거리에서 적을 섬멸하는 공격형 직업이다.

또 오는 27일 오후 6시까지 특별 페이지를 통해 '스페셜 쿠폰 받기'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대전장 선물상자'를 지급한다. 이용자들은 업데이트 이후 '대전장 선물상자'를 사용해 신규 얼굴 장식인 포화란의 안대와 팔각 보석 상자, 영웅 무공패 석판, 영웅 수호신령 상자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9월 말 업데이트에서는 전설급 보상 및 신규 의상 도안 획득이 가능한 이벤트 던전 '밤나무숲', 5배 경험치 버프 혜택이 주어지는 신규 서버 '일발필중' 오픈 등 이벤트도 열릴 예정이다.

넷마블은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의 온라인 게임대회 '레볼루션 챌리지 시즌2'의 준결승 및 결승전을 오는 16일 19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 한다. 이 날 중계는 온상민, 신정민 등 전문 해설진과 블소BJ 띠로링이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우승 및 준우승 팀에게는 각각 상금 1000만원, 500만원과 함께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하며 수상자 외 참가자 전원에게는 흑신석 2천개 등의 아이템을 증정한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사람 홀리는 눈빛을 가진 아이돌

관광도시 이미지인데 막상 가면 볼 거 없는 곳

술먹고 뻗은 마음잉

여친 자취방 옷장에 숨어 있는중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