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리니지 리마스터, 전사 클래스 리부트 업데이트

강미화2021-09-15 15:15

엔씨소프트는 PC 온라인 MMORPG '리니지 리마스터(이하 리니지)'에 전사 클래스 리부트(Reboot)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리부트로 최전방에서 다수의 공격을 버텨내며 적의 진영을 파괴하는 전사의 탱커 콘셉트를 강화했다. 전사 클래스에 최고 수준의 생존력을 부여해 대규모 전투에서 탁월한 능력을 발휘한다. 

탱커 역할을 강화하기 위해 3종의 스킬이 추가되고 기존 스킬 12종도 함께 개선된다. 

3종 스킬로 먼저 시전자 주위 1셀 안의 모든 대상에게 강력한 대미지와 광역 스턴을 부여하는 '템페스트'가 추가됐다. 이와 함께 짧은 시간 안에 여러 캐릭터에게 공격받을 때, 중첩되는 근거리 대미지가 대폭 감소하는 '타이탄: 비스트'와 토마호크에 적중된 캐릭터에게 표식을 남기고, 해당 캐릭터를 공격 시 다량의 HP를 흡수하는 '토마호크: 헌터'도 선보였다. 

리니지는 전사 전용 스킬 '슬레이어'의 한 손 도끼 착용 시, 공격 속도와 HP 수치를 상향했다. 전사 전용 도끼 3종(타이탄의 분노, 안타라스의 도끼, 태풍의 도끼)의 성능을 개선하고 신규 무기 '차원의 도끼'도 공개한다.

이용자는 10월 27일까지 전사 클래스 체인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계정당 1회에 한해 현재 클래스의 스킬을 용해해 전사의 스킬로 새롭게 제작할 수 있다. 

'카카오톡 린모티콘 시즌3' 이벤트도 진행한다. 9월 22일 오후 2시까지 리니지 리마스터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린모티콘 시즌3를 받는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묵직함 원탑 전효성

갤럭시 S22 울트라 디자인 유출

연예인급 외모를 가진 여캠 발견

편의점 갤러리 2021 최신작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