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모바일 MMORPG '오딘' 한가위 특별 던전 추가

강미화2021-09-15 15:04

카카오게임즈는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에 추석을 기념해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새롭게 추가된 '한가위 특별 던전'은 매일 1시간씩 참여할 수 있는 던전으로 '달빛 송편' '골드' '각인 도장 조각'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복토끼'를 처치할 경우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특히, 이번 특별 던전에서 제공하는 '달빛 송편'은 능력치 향상 아이템으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른 아이템으로도 교환 가능하다. 

이와 함께 신규 서버 '이둔' 4~7, 총 네 개를 추가했으며, 전투의 재미를 강화하기 위해 '로키의 그림자' 출현률을 상향하고 보스 몬스터의 범위 공격 판정을 수정하는 등 밸런스를 조정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인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모두에게 일주일 간 출석 일 수에 따라 '달빛 송편'과 '11회 소환 선택권'을 비롯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 '전투력 성장 지원 미션' 이벤트를 통해 미션을 수행한 이용자들에게 '장비 강화석 상자', '축복의 세공석', 등 다양한 인게임 재화 및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 '전투력 성장 지원 미션' 이벤트를 통해 미션을 수행한 이용자들에게 골드', '장비 강화석 상자' 등 다양한 인게임 재화와 아이템을 선물한다.

여기에 각각의 날짜 별로 재화 획득량 및 아이템 획득률이 상승하는 '추석 기념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1박2일 시즌1.. 레전드 5선발

8~90년대 흔한 명절의 고속도로

추석 특집.. 한복 입은 여캠

25000원짜리 모듬 전 논란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