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케페우스M' 블리치와 컬래버레이션 진행

강미화2021-09-15 14:21

유조이게임스는 모바일 MMORPG '케페우스M'에 인기 IP(지식재산권) '블리치'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국내 서비스 500일을 맞이하여 마련한 이벤트로 오는 28일 24시까지 2주 동안 용병 및 마령 시스템에서 '블리치'의 주요 3인의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블리치의 쿠로사키 이치고와 아이젠 소스케는 워리어형, 쿠치키 루키아는 매지션형 용병으로 구현된다. 특히, 시해 상태의 스킬을 사용할 수 있으며, 만해 상태로 각성해 만해 스킬도 구현한다.

발자국 시스템 및 채팅 프로필에서도 '블리치'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캐릭터 속성을 올려주는 효과와 더불어, 외관상으로 다른 캐릭터와의 차별성을 줄 수 있는 발자국 시스템에서 이용자는 '블리치'만의 특색을 살린 발자국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해당 기간에만 사용할 수 있는 '블리치' 채팅 프로필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게임 내 NPC와 '블리치' 캐릭터가 이계에서 온 사신으로 분류된다. 이를 통해 이용자는 게임 세계관에서 캐릭터들을 이질감 없이 만나볼 수 있게 되며, 특정 이벤트 아이템 조각을 모아 전용 컬래버 아이템을 받는다. 

공식 카페에서 이벤트도 진행된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사람 홀리는 눈빛을 가진 아이돌

관광도시 이미지인데 막상 가면 볼 거 없는 곳

술먹고 뻗은 마음잉

여친 자취방 옷장에 숨어 있는중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