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디아블로맛 맥주 등장...맥파이x디아블로 컬래버 선봬"

최종봉2021-09-15 13:36

블리자드 '디아블로 2: 레저렉션'의 24일 출시를 팬들과 기념하고 축하하기 위해 수제 맥주 양조 업체 맥파이와 손잡고 '호라드림의 상자' 한정판 수제 맥주를 선보인다.

한국 수제 맥주의 시작을 알린 양조장 중 한 곳인 '맥파이 브루잉 컴퍼니'의 협업을 통해 한정판으로 탄생한 호라드림의 상자 수제 맥주는 안다리엘, 두리엘, 메피스토, 디아블로, 그리고 바알로 디아블로 2에 등장하는 다섯 악마들에게서 영감을 받아 제조됐다.

게임 속 안다리엘의 독성 공격을 상징하는 민트 초콜릿 그린 스타우트 및 메피스토의 매서운 라이트닝 공격에서 모티브를 얻은 날카로운 산미가 특징인 사워 에일 등 디아블로 2와 밀접하게 연결됐다.

디자인적인 면에서도 디아블로 특유의 색채를 담아, 각 제품별로 영감을 받은 악마들의 외형을 예술적으로 재해석한 고유한 일러스트가 라벨에 새겨져 고급 맥주로서의 가치를 더한다.
또, 다섯 가지 맛의 맥주가 한 병씩 담긴 호라드림의 상자 수제 맥주는 디아블로 2 내에서 강력한 도구를 제작할 수 있는 장비인 호라드림의 함(호라드릭 큐브)의 형상을 계승하도록 특별히 디자인된 '호라드림의 상자'에 담겼다.

'호라드림의 상자' 수제 맥주는 맥파이 브루잉 컴퍼니의 관련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할 수 있다. 오는 10월 1일부터 서울 맥파이 이태원점과 제주 매장에서 사전 예약분 픽업 및 구매 가능하며, 주류 전문 매장인 와인앤모어 매장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한편, 디아블로 2: 레저렉션은 오는 24일 전세계에 출시된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1박2일 시즌1.. 레전드 5선발

8~90년대 흔한 명절의 고속도로

추석 특집.. 한복 입은 여캠

25000원짜리 모듬 전 논란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