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폴아웃 쉘터 온라인, "테이크 어 룩...카짓 영웅 선봬"

최종봉2021-09-14 11:39

가이아모바일이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폴아웃 쉘터 온라인'이 '엘더스크롤: 블레이드'와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엘더스크롤 시리즈'는 오픈월드를 배경으로 한 방대하고 탄탄한 세계관과 자유로운 게임 플레이, 높은 액션 요소 등이 매력적인 베데스다의 대표 IP다.

이번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에서는 신규 영웅 '카짓 사아시'를 선보인다.

'카짓'은 포유류 수인 종족을 일컫는 말로, 인간의 신체구조에 호랑이와 사자, 표범 등 고양잇과 동물의 얼굴과 외형을 합체해놓은 모습으로, 스킬 또한 고양잇과 특유의 은신, 잠입에 특화돼 있다.

'카짓 사아시'는 이 카짓 종족의 여성학자로, 주로 고대 유적을 탐색하고 보호하는 일을 한다. 노드 종족의 유적을 탐색하다가 이상한 포트를 건드리는 바람에 이곳 황무지로 오게 돼 누군가의 도움이 간절한 상태이다.

컬래버레이션은 15일부터 29일까지 진행하며 이 기간 동안 플레이어들은 신규 이벤트 던전 '사아시와 동료들의 모험'에 도전, 카짓의 사아시와 함께 황무지의 재앙을 해결해야 한다. 특히 이번 맵은 지금까지 오픈되었던 이벤트 맵과 비교해 두 배 이상 넓어진 규모라 플레이어들에게 더욱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컬래버레이션 2기 개최 기간 동안에는 1기 때 선보였던 영웅 블레이드를 다시 소환 할 수 있으며 블레이드의 소장품 던전이 특별 오픈된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조현 헬스장에서 입는 복장

지리는 BBQ 사은품 가성비

쵸단 한복 노출 수위 ㄷㄷ

ㅈ같은 차량테러 수준봐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