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엠게임, 모바일 RPG '이모탈' 베타테스트 진행

강미화2021-09-13 14:01

엠게임은 중국 게임업체 바비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모바일 RPG '이모탈(IMMORTAL)'의 베타 테스트를 원스토어에서 진행한다. 

이 게임은 전략 시뮬레이션과 전쟁·건설·수집 요소가 결합된 RPG다. 유저는 자신만의 영지를 업그레이드하고, 다양한 영웅들을 수집·육성, 강력한 군대를 양성해 던전 탐험과 퀘스트를 완료하며 솔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길드원과 협력해 최강의 길드원만 가질 수 있는 '세계수'를 쟁취하고, 월드맵 곳곳에 위치한 신전을 점령하는 '만신전'에서 협동 플레이와 커뮤니티도 이용 가능하다. 
 
이번 베타테스트에서는 레벨 제한 없이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으며, 개성 강한 캐릭터를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공성전과 자원 약탈, 세계수 전투와 배틀 아레나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한다.

2020년 8월 러시아와 북미에 먼저 출시됐으며 엠게임을 통해 국내 출시 후, 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에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국내 출시에 앞서 테스트는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며, 안드로이드 기기를 사용하는 이용자는 누구나 원스토어 앱스토어에서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베타테스트 기간 동안 60레벨을 달성하고 설문을 완료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원스토어 1만 캐시를 지급한다.

이명근 엠게임 사업전략실 실장은 "원스토어 베타테스트를 통해 유저들의 다양한 피드백과 의견을 수렴할 계획"이라며, "풍부한 콘텐츠를 준비 했으니 스릴 넘치는 재미를 만끽하시길 바라며, 테스트 결과를 바탕으로 정식 서비스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밝혔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조현 헬스장에서 입는 복장

지리는 BBQ 사은품 가성비

쵸단 한복 노출 수위 ㄷㄷ

ㅈ같은 차량테러 수준봐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