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네오플, 이달 26일까지 2021년 공개채용 실시

최종배2021-09-13 11:25

네오플은 2021년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이 회사는 기획, 프로그래밍, 그래픽, 사업, 기술지원, 웹 직군에서 세 자릿수 규모로 인재를 모집하며 근무지는 제주에 위치한 네오플 본사 및 서울 지사로, 직군 및 부서에 따라 상이하다.

서류 접수는 오는 26일까지 넥슨컴퍼니 채용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이후 서류 검토, 직군 테스트, 면접 전형을 진행한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12월 중 입사하게 된다.

네오플은 2005년 전세계 약 7억 명의 회원을 보유한 온라인 액션RPG '던전앤파이터'를 출시했으며 이 외에도 '사이퍼즈' '이블팩토리' '애프터 디 엔드' 등의 타이틀을 선보인 바 있다. 현재 '오버킬'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등 신규 프로젝트를 개발 중이다.

이 회사는 올해 초 신입사원 초임 연봉을 개발직군 5000만 원, 비개발직군 4500만 원으로 상향했으며 사내 어린이집 운영, 복지포인트 지급, 경조사 지원, 근속 휴가, 단체 상해보험 및 건강검진 지원 등 복지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제주 본사에서는 제주 이외 지역에서 채용되는 인원의 원활한 도내 적응을 지원하고자 사택 또는 주거비를 제공하는 주거 지원 제도와 함께 매 분기 직원 및 배우자, 자녀 대상 항공 마일리지 지급, 사내 식당 중·석식 무료 제공 등의 추가 복리후생을 제공한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오징어게임 지영 역할로 나오는 여배우

일본의 길거리 이미지가 깔끔한 이유

아프리카 이적하면 성공 가능 VS 실패

비빔밥.. 미국 비비고 가게 근황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