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파 크라이6, 역대 악당 등장하는 DLC 등 콘텐츠 로드맵 공개

최종봉2021-09-13 10:41

유비소프트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0월 7일 정식으로 출시되는 자사의 액션 FPS 신작 '파 크라이 6'의 콘텐츠 로드맵을 공개했다.

파 크라이 6는 카리브해 중심부에 위치한 가상의 열대 낙원 지역인 야라를 배경으로 주인공 '다니 로하스'와 자비 없는 독재자 '안톤 카스티요' 및 그의 아들 '디에고 카스티요'와의 치열한 혈투를 다루고 있다.

플레이어는 무성한 정글에서부터 부패하는 도시까지 광대한 오픈 월드를 탐험하고 숨겨진 게릴라 캠프를 방문, 군인과 자원을 모아 함께 임무를 수행하며 현 정권의 혼란을 야기하고 폭군들을 전복시켜야 한다.

또한 액션과 스토리텔링이 결합된 3개의 DLC 에피소드를 포함, 기존 파 크라이 시리즈의 전설적인 빌런들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을 예정이다.

해당 시즌 패스를 통해 파 크라이 시리즈에서 가장 악명 높은 빌런인 바스 몬테네그로, 파간 민, 조셉 시드를 직접 플레이할 수 있다. 해당 인물들은 모두 원작의 출연진이 직접 연기해 게임의 몰입감을 더욱 높여줄 예정이다.

아울러 로그라이트 장르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된 '다이 앤 리트라이(die and retry)' 방식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해당 모드에서 주인공은 내면의 악마로부터 벗어나고자 고군분투하는 빌런이 되어 권총 한자루로 모험을 시작하게 된다.

플레이어는 새로운 무기를 찾고 능력을 잠금 해제하면서 빌런의 깊숙한 정신세계로 침투해 과거와 내면에 숨겨진 동기를 확인해야만 한다.

파 크라이 6 시즌 패스는 총 3편의 DLC를 비롯해 지난 2013년 출시된 '파 크라이 3 블러드 드래곤 오리지널'과 파크라이 6 특별 아이템인 '블러드 드래곤 세트'를 포함하고 있다. 파 크라이 6 시즌 패스는 파크라이 6 골드 에디션, 얼티메이트 에디션, 콜렉터 에디션에 포함됐다.

한편, 파 크라이 6에는 정식 출시 후에도 야라의 독립을 위한 에피소드가 지속적으로 추가되어 플레이어에게 끊임없는 즐길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조현 헬스장에서 입는 복장

지리는 BBQ 사은품 가성비

쵸단 한복 노출 수위 ㄷㄷ

ㅈ같은 차량테러 수준봐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