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콜 오브 듀티', 신규 전장과 모드 등 5 시즌 콘텐츠 선봬

최종봉2021-09-10 16:00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이하 블랙 옵스 콜드 워)' 및 '콜 오브 듀티: 워존'의 다섯 번째 시즌 중반 콘텐츠를 선보인다.

멀티플레이어에서 새롭게 추가되는 신규 전장과 각종 게임 모드를 비롯한 신규 좀비 아웃브레이크 지역, 시즌 한정 이벤트 등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번 시즌 5 추가 패치를 통해 블랙 옵스 콜드 워 멀티플레이어에는 2011년 블랙 옵스 에스컬레이션 DLC 이후로 처음 등장하는 신규 중형 전장 동물원이 추가돼 색다른 6:6 교전 경험을 제공한다.

또, 모던 워페어 시즌 3 이후 다시 돌아온 폭파 모드 또한 즐길 수 있다. 좀비 모드에서도 신규 아웃브레이크 지역인 아르마다를 비롯해 기존에 미지의 영역으로 간주되었던 신규 지역을 탐험할 수 있다.

워존에서는 보다 혹독한 조건의 배틀 로얄 경쟁을 통해 가장 강인한 전사임을 증명해 내야 하는 강철 실험 '84', 그리고 50대50의 두 팀이 거대한 맵의 특정 지역에서 무제한 부활 조건으로 500점을 얻을 때까지 전투를 벌이게 되는 클래시 모드를 선보인다.

아울러 베르단스크 곳곳에 설치된 모바일 방송국을 조사하는 용감한 오퍼레이터에게 다양한 보상이 지급되는 기간 한정 '숫자 이벤트'가 22일 오전 2시부터 시작된다. 숫자 이벤트를 통해 신규 백병전 무기 쌍차를 잠금 해제할 수 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오징어게임 지영 역할로 나오는 여배우

일본의 길거리 이미지가 깔끔한 이유

아프리카 이적하면 성공 가능 VS 실패

비빔밥.. 미국 비비고 가게 근황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