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 게임 플레이 영상 공개

강미화2021-09-10 15:03

2K와 기어박스엔터테인먼트는 PC, 콘솔게임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의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이번 2분 12초 분량의 영상에서 게임플레이의 전반을 소개하며, 새롭게 선보이는 주문과 캐릭터 생성, '타이니 티나'의 시점에서 바라본 보드게임 속 세계와 캐릭터들의 한국어 목소리 연기를 보여주는 성우진도 확인할 수 있다.

게임에서는 고집불통 선장 밸런타인(앤디 샘버그)과 룰에 집착하는 로봇 프렛(완다 사이크스), 룰을 만들고 쉴 새 없이 세계를 좌지우지하는 폭탄 전문가 타이니 티나(애슐리 버치)가 함께하며 용의 군주(윌 아넷)를 물리칠 퀘스트를 진행하게 된다.

유저는 규칙이 거의 없는 보드게임 왕국에서 주인공 타이니 티나의 가이드에 따라 웅장한 도시, 습기로 가득한 버섯 숲, 불길한 요새가 있는 넓은 세계로 모험한다. 여섯 개의 캐릭터 스킬 트리를 원하는 대로 조합할 수 있는 멀티클래스 시스템과 커스터마이제이션으로 영웅을 만들어 레벨업하고 무기를 수집할 수 있다. 
 
또한 일인칭 시점에서 뒷담화하는 해골들, 땅을 헤엄치는 상어들, 거대한 보스 등의 적 군단을 강력한 무기과 주문으로 상대하고 전설급 아이템을 획득한다.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는 혼자서 플레이하거나 최대 3명의 다른 플레이어와 심리스 온라인 멀티플레이 및 스크린 분할로도 즐길 수 있다.

이 게임은 2022년 3월 25일 엑스박스 시리즈 X|S, 엑스박스 원, 플레이스테이션 5, 플레이스테이션 4로 출시되며, PC 버전은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기간 독점으로 출시된다. 이외 PC 플랫폼에는 2022년 하반기에 선보일 예정이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사람 홀리는 눈빛을 가진 아이돌

관광도시 이미지인데 막상 가면 볼 거 없는 곳

술먹고 뻗은 마음잉

여친 자취방 옷장에 숨어 있는중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