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디아블로 II: 레저렉션', 출시 기념 특별 방송 진행

최종배2021-09-10 14:38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액션RPG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의 오는 24일 출시를 기념하고 팬들과 축하하기 위해 생방송 'HELL로, 디아블로'를 편성, 오는 16일부터 세 차례에 거쳐 공식 유튜브에서 선보인다.

16일 오후 6시에 진행되는 1부는 방송에 참여하는 24인의 스트리머들이 각각 세 명씩으로 구성된 8개의 팀에 나뉘어 배정된다. 이들은 10월 3일 예정된 스트리머 대결에서의 필승 전략을 세우고 함께 준비에 나서게 된다.

23일 오후 11시로 예정된 2부 방송에서는 출시를 향한 카운트다운이 진행되며 리마스터를 거친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의 모습을 조명한다. 마지막 3부는 10월 3일 오후 6시 8팀으로 나뉜 스트리머들이 총 3000만원의 상금을 걸고 PVE 및 PVP 종목 대결을 펼친다.  

디아블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는 이번 'HELL로, 디아블로' 특별 생방송에는 따효니, 류제홍, 흑운장 등 24인의 스트리머들이 참여한다. 더불어 전용준, 정소림, 정우서 등 게임 전문 진행자와 중계진이 생생한 현장을 전한다.

한편,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은 '디아블로 II'와 확장팩 '파괴의 군주'를 리마스터한 작품이다. 최대 4K의 해상도와 리마스터를 거친 7.1 돌비 서라운드 오디오를 지원, 원작에 등장하는 2D 캐릭터 모델들이 3D 모델로 구현된 영웅으로 다시 묘사됐다. 원작을 충실하게 재현하면서도 최신 게임 그래픽에 맞는 놀라운 고해상도 비주얼로 다시 만들어진 총 27분 분량의 시네마틱 영상도 포함된다. 배틀넷에서 플레이 가능한 윈도우 PC를 비롯해 엑스박스 시리즈 X|S, 엑스박스 원, PS5, PS4, 닌텐도 스위치에서 출시와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조현 헬스장에서 입는 복장

지리는 BBQ 사은품 가성비

쵸단 한복 노출 수위 ㄷㄷ

ㅈ같은 차량테러 수준봐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