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300일 맞은 '세븐나이츠2' 전설 영웅 '일발필중 루리' 업데이트

강미화2021-09-10 14:10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에 신규 전설 영웅 '일발필중 루리'를 업데이트했다. 

'일발필중 루리'는 사수형 원거리 영웅으로, 총을 이용한 긴 사거리 공격이 가능하다. 특히, '치명타', '방어 무시' 등의 스킬을 보유해 PvE 콘텐츠에서 딜러로 활용하기 좋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해당 영웅을 특정 레벨까지 성장시키면 영웅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게임재화를 지급하는 이벤트가 오는 24일까지 열린다.

신규 영웅 외에도 전설+(플러스) 등급 펫 2종(엘레나의 검 코제트, 네스트라의 사도 밍)과 전설 등급 펫 2종(핏빛장미 미스벨벳, 진홍의 화살비 클레어)을 추가했다.

특히, 전설+(플러스) 등급 펫은 처음으로 '해제불가' 옵션이 부여됐으며, 다른 많은 영웅들이 가지고 있던 '이로운 버프 해제'에 대항해 다양한 전략 구성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출시 300일을 기념해 '300일 기념 코인' 이벤트를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300일 기념 코인'은 300일 기념 푸시 메시지를 수령한 후 게임에 접속하거나, '장비 강화', '무한의 탑 클리어' 등 다양한 미션을 완료하면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획득한 '300일 기념 코인'으로 '선택 확률업 영웅 소환 티켓 10회' '펫 조각 상자' '특수 강화석' 등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해당 코인을 사용해 '특수 마법 부여 주문서' '전설 영혼석 파편' 등 다양한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12일 간 출석체크만 해도 전설+(플러스) 반지를 선택할 수 있는 300일 기념 선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땀을 너무 많이 흘린 사나

장작구이 통닭.gif

BJ파이 뱃살.jpg

아파트 천장 무너짐 ㄷㄷㄷ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