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 영웅 'MK.2' 등장

강미화2021-09-10 10:46

카카오게임즈는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에 신규 영웅 'MK.2'와 '악몽 월드 12 마계'를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추가된 'MK.2'는 그 누구에게도 지배받지 않고 스스로의 주신이 되는 것을 꿈꾸는 안드로이드로, 마계에서 경찰국 형사인 오딜의 조수로 일한 시절이 있는 캐릭터다. 

이 캐릭터는 총을 활용한 일반 공격 '캐논 모드'와 '라이플 모드'를 구사하며, 무기 기술 '근접 항공 지원'으로 지원 사격을 해 주변에 피해를 주고 에어본 상태로 만들 수 있다.

신규 영웅 추가와 더불어 오는 24일까지 '아라벨' '리리스' '베스'가 등장하는 영웅 픽업 이벤트와 전용 장비 픽업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신규 난도의 '악몽 월드 12 마계'를 추가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악몽 월드는 '부유성'이 '마계'로 전이되기 5년 전에 일어난 희대의 연쇄 미스터리 범죄 사건 스토리를 다룬다.

신규 월드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며 이용자들은 '이벤트 균열', '이벤트 미션' 참가를 통해 인게임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악몽 월드 12 마계'의 난이도는 현재 1~3 스테이지가 오픈됐으며 4~6스테이지는 추 후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또, 신규 20시즌 길드 레이드 '공포의 서커스'도 18일부터 오는 10월 1일까지 선보인다.

카카오게임즈는 한가위를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7일부터 23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총 50회의 소환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한가위 무료 50 연차'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24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히어로 크리스탈', '젬', '공주의 칙명'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땀을 너무 많이 흘린 사나

장작구이 통닭.gif

BJ파이 뱃살.jpg

아파트 천장 무너짐 ㄷㄷㄷ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