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메이플스토리', 추석 맞이 추추 푸드 페스티벌 진행

최종배2021-09-09 15:13

넥슨은 온라인 MMORPG '메이플스토리'에서 추석을 앞두고 추추 푸드 페스티벌을 연다. 

츄츄 아일랜드 지역의 먹거리 축제를 콘셉트로 꾸며진 추추 푸드 페스티벌에서는 혜택과 게임 재화를 제공하는 각종 미션 및 이벤트를 오는 10월 13일까지 선보인다.

먼저 병아리 삼남매와 함께 사냥하는 삐약 딜리버리, 햄버거와 감자튀김을 빠르게 해치우는 도전! 햄버거 빨리 먹기 대회, 샌드위치를 만드는 시미아의 샌드위치 가게 등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추 코인 및 츄릅 코인 재화가 제공된다. 

추추 페스티벌/딜리버리/데코레이션 샵과 성장 비약 샵에서 재화를 사용하면 익스트림 성장의 비약, 카르마 유니크 잠재능력 부여 주문서, 레전드리 서큘레이터 같은 성장 지원 보상이나 작은 무토로이드 교환권, 추추 페스티벌 데미지 스킨(유닛) 등 치장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무토의 성장일기 미션을 수행하고 획득한 스킬 포인트를 사용하면 일반/보스 몬스터 데미지 증가, 경험치 획득량 증가 등 게임 플레이에 도움되는 버프 효과를 받는다.

한편, 넥슨은 메이플 스토리 내 콘텐츠 개편을 적용했다. 해저 던전 더 시드를 원활하게 즐길 수 있도록 콘텐츠 허들을 개선하고 랭킹 보상 및 포인트 상점을 개편했다. 또, 어빌리티 시스템의 등급 설정 난이도를 완화하고, 리부트 월드의 여러 불편사항을 개선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조현 헬스장에서 입는 복장

지리는 BBQ 사은품 가성비

쵸단 한복 노출 수위 ㄷㄷ

ㅈ같은 차량테러 수준봐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