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컴투스 글로벌 콘텐츠문학상 2021 내달 20일까지 작품 접수

최종배2021-09-09 12:11

컴투스는 '컴투스 글로벌 콘텐츠문학상 2021'의 작품 접수를 시작했다. 이번 공모전은 자유 주제와 지정 주제 2개 부문으로 나눠 작품을 오는 10월 20일까지 접수한다.

자유 주제 부문은 장르, 소재 등의 제약이 없는 모든 원천 스토리를 대상으로 하며 기승전결의 서사구조를 갖춘 스토리 창작물이라면 모두 응모 가능하다.

올해 새롭게 추가된 지정 주제 부문에는 우리 사회의 핵심 주축이자 미래를 이끌어갈 MZ세대를 소재로 한 창작 스토리를 모집하며 일상, 로맨스, 꿈꾸는 삶, 미래, 비현실 세상 등 MZ세대들이 공감할 만한 참신하고 창의적인 작품을 제출하면 된다.

이번 공모전의 수상 작품은 총 7편으로, 전체 대상 1편을 선정해 상금 2000만 원을 수여하고 부문별 최우수상과 우수상에 각각 500만원과 300만원을 전달한다. 또, 올해 신설된 장려상 부문 수상자에게는 각 200만원의 상금이 지급돼 총 상금 4000만 원 규모를 갖췄다.

미래 창작 인재들의 실질적인 성장과 도약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수상 특전도 마련됐다. 수상 작품 중 게임을 비롯해 웹툰, 웹소설, 장편소설 등 다양한 콘텐츠로 확장 가능한 창작물에 대해 컴투스와 주관사 정글스튜디오, 케나즈, 고즈넉이엔티에서 우수 IP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 수상 작가들의 창작 능력 개발을 위한 특별 인턴십 프로그램과 수상작품집 출간 기회를 제공하며 모든 주관사에 입사 지원 시 가산점을 부여하는 등 공모전을 넘어 실질적인 창작자 등용문으로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조현 헬스장에서 입는 복장

지리는 BBQ 사은품 가성비

쵸단 한복 노출 수위 ㄷㄷ

ㅈ같은 차량테러 수준봐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