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서머너즈 워, 신규 PvP 콘텐츠 '2vs2' 팀 대전 예고

최종봉2021-09-09 11:22

컴투스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 신규 PvP 콘텐츠인 '2vs2 팀 대전'의 도입을 예고했다.

개발자 영상을 통해 ‘월드 아레나 2vs2 팀 대전’ 업데이트 예정 소식과 관련 정보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 등장한 서지영 '서머너즈 워' 기획 팀장은 "이거 얘기해도 돼요?"라고 운을 뗀 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콘텐츠는 바로 소환사 2명과 2명이 맞붙는 2vs2 PvP다"고 깜짝 공개했다.

서 팀장은 이번 신규 콘텐츠 기획 배경에 대해 "소환사들이 함께 모여서 경쟁하고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더해지길 바랬다"며 "함께 전략을 구상하며 협동과 경쟁을 같이 할 수 있는 재미있는 콘텐츠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 "4명의 소환사가 함께 대전을 펼쳐야하기 때문에 진영 배치를 어떻게 해야 할 지에 대한 고민이 가장 컸다. 여러가지 방식을 테스트하며 결국 답을 찾았다"고 덧붙였다.

이 외에 전투 시스템, 전략적 요소, 대전 방식 등 신규 콘텐츠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영상에 담았으며 이번 업데이트를 비롯해 향후 유저 만족도 증대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다짐했다.

서지영 팀장은 "유저간 한턴 한턴 합을 맞춰가며 시너지를 일으키는 새로운 전투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많은 기대 바라며 앞으로도 소환사 분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월드 아레나 2vs2 팀 대전' 콘텐츠는 시범 서비스 운영 기간을 거쳐 정식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카우보이 비밥.. 실사화 디테일한 고증

8~90년대 흔한 명절의 고속도로

아프리카TV 여BJ 진짜 광기 ㄷㄷ

25000원짜리 모듬 전 논란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