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2021 겜프야, 글로벌 업데이트 진행

최종봉2021-09-09 10:17

게임빌이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이하 2021 겜프야)'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의 핵심 역할을 하는 레전드 트레이너들의 영입 기회가 늘어난다. 이달 21일까지 진행하는 '레전드 트레이너 확률업 이벤트'에서 3인 3색의 레전드 트레이너를 수월하게 얻을 수 있다.

민첩 속성으로 선발 투수 육성에 도움을 주는 '에코'를 비롯해 3루수 포지션으로 샤이닝 앤젤스 시나리오에서 특히 강력한 위력을 발휘하는 '레이첼', 정신 속성의 선발 투수 포지션으로 미스틱 유니콘즈 시나리오에 특화된 '플루토'가 이벤트 명단에 포함됐다.

이 외에도 육성 효율성을 높이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달 29일 까지는 '샤이닝 앤젤스 시나리오 버닝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기간동안 샤이닝 앤젤스 시나리오에서 SP(스킬포인트) 소모량을 줄이면서도 한층 강력한 선수를 육성할 수 있다.

이달 15일까지는 '최강 샤이닝 앤젤스 선수 육성 콘테스트'가 진행된다. 콘테스트 기간 내 샤이닝 앤젤스 시나리오에서 선수를 육성하면 선수 육성 등급에 따라 '레전드 트레이너 영입권' '레전드 코어 큐브' 등 최상급 보상이 주어진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사람 홀리는 눈빛을 가진 아이돌

관광도시 이미지인데 막상 가면 볼 거 없는 곳

술먹고 뻗은 마음잉

여친 자취방 옷장에 숨어 있는중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