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신작 '월드 플리퍼' 177개국 출시

강미화2021-09-08 15:58

카카오게임즈는 사이게임즈와 사이게임즈 자회사인 시테일이 공동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를 177개국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 공개된 '월드 플리퍼'는 '플리퍼'를 조작해 캐릭터를 적에게 날려 보내는 액션 RPG로,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타격감과 액션감을 제공한다. 

또, 도트 그래픽 바탕의 전투와 수많은 조합이 가능한 속성, 스킬 시스템 등 각 캐릭터의 개성이 어우러진 연출을 선보인다.

앞서 지난 7월 15일부터 진행한 글로벌 사전 예약에서 100만 명을 돌파하며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을 입증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월드 플리퍼'의 정식 출시를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스타트 대시 미션' 및 '스타트 대시 로그인 캠페인'을 실시해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인게임 재화 및 아이템을 선물한다.

더불어, 글로벌 사전 예약 100만 명 달성 보상으로 인게임 재화 및 '4성 숲지기 아리사' 캐릭터를 증정하고, 마켓 사전등록 보상으로 '4성 이상 확정 뽑기 티켓'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게임 공식 커뮤니티인 다음 카페에서 회원 수 목표 달성 시, 전체 이용자를 대상으로 '성도석, '스태미나 회복약' 등 인게임 재화를 지급하는 이벤트 외에도 월드 플리퍼와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묵직함 원탑 전효성

갤럭시 S22 울트라 디자인 유출

연예인급 외모를 가진 여캠 발견

편의점 갤러리 2021 최신작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