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닌텐도 스위치용 바이크 레이싱 게임 '림스 레이싱' 16일 출시

강미화2021-09-08 15:54

에이치투인터렉티브는 레이스워드스튜디오의 바이크 레이싱 게임 '림스 레이싱(RiMS Racing)'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패키지를 오는 16일 출시한다. 

이에 앞서 예약판매를 시작하며 예약 특전으로 이이네 프로콘 거치대를 제공한다. 가격은 5만 5000원이다. 

이 게임은 실제 엔지니어처럼 바이크의 작동 방식을 이해하고, 정비하고 주행하는 바이크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유저는 바이크를 타고 부품을 교체하며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분석, 성능을 향상시켜 레이스에서 승리해야 한다.

실버스톤, 라구나 세카, 스즈카, 뉘르부르크링, 폴 리카르 등 10가지 공식 서킷에서 견인력, 각도, 제동, 토크, 경로, 스피드 등 모든 요소를 고려하며 '두카티 파니갈레 V4 R' 'MV 아구스타 F4 RC' '아프릴리아 RSV4' 'BMW M 1000 RR', '스즈키 GSX-R1000R' '혼다 CBR1000RR' '가와사키 Ninja ZX-10RR' '야마하 YZF-R1' 등 총 8가지의 바이크를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정비 관리 시스템을 활용해 레이스가 끝난 후 바이크를 업그레이드하고
성능을 높이기 위해 바이크의 마지막 나사 하나까지 이르는 모든 부품을 분해하고 관리할 수 있다. 

공식 부품 500여가지와 라이더를 꾸밀 수 있는 200종류 이상의 공식 장비들을 카달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경험이 부족한 유저라도 다양한 주행 보조 기술로 학습이 가능하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사람 홀리는 눈빛을 가진 아이돌

관광도시 이미지인데 막상 가면 볼 거 없는 곳

술먹고 뻗은 마음잉

여친 자취방 옷장에 숨어 있는중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