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에픽게임즈, 언리얼 엔진 5 애니메이션 샘플 프로젝트 '슬레이' 공개

최종배2021-09-08 14:12

에픽게임즈코리아는 애니메이션 콘텐츠 샘플 프로젝트 '슬레이(Slay)' 트레일러를 공개하고, 윈드워커 에코 캐릭터를 시작으로 관련된 전체 샘플을 언리얼 엔진 개발자들에게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8일 발표했다.

애니메이션과 리얼리즘이 혼합된 스타일을 선보이는 '슬레이'는 아티스트들에게 언리얼 엔진 활용법을 공유하고 영감을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몰드3D스튜디오가 제작한 샘플 프로젝트다. 

'슬레이'에는 언리얼 엔진 5의 첫 테크 데모인 '나나이트 세계의 루멘'과 지난 5월 언리얼 엔진 5 얼리 액세스 발표 때 공개된 에이션트 협곡 영상의 주인공이었던 윈드워커 에코가 다시 한번 등장해 모험을 펼친다.

시퀀서, 랜드스케이프, 퀵셀 메가스캔, 나이아가라, 리얼타임 레이트레이싱 등 기술을 사용해 언리얼 엔진에서 렌더링된 '슬레이'는 영화 및 TV 콘텐츠에 활용할 수 있는 애니메이션과 버추얼 아트 기술 등이 포함됐다.

슬레이의 제작을 맡은 몰드3D스튜디오는 '매트릭스' 3부작, '아이언맨' '아바타' '더 만달로리안' 등의 작업에 참여한 바 있으며 애니메이션, 시각 효과, 배경 아트 분야에  오랜 경력을 보유하고 있는 스튜디오이다.

언리얼 엔진 개발자들은 곧 공개될 '슬레이' 샘플 프로젝트를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받을 수 있으며 프로젝트에 사용된 모든 콘텐츠를 자신의 프로젝트에 사용할 수 있다. 또, 영상의 주인공인 윈드워커 에코 캐릭터는 오늘부터 다운로드받아 언리얼 엔진 4.27 또는 언리얼 엔진 5 얼리 액세스에서 사용할 수 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조현 헬스장에서 입는 복장

지리는 BBQ 사은품 가성비

쵸단 한복 노출 수위 ㄷㄷ

ㅈ같은 차량테러 수준봐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