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카운터사이드', 침식체 소환하는 SSR 등급 루시드 업데이트

최종배2021-09-07 15:12

넥슨은 모바일 RPG '카운터사이드'에 루시드를 7일 업데이트했다.

루시드는 SSR 등급 카운터 타입 캐릭터다. 침식체인 헨젤과 그레텔을 소환해 전투한다. 마인드 블래스트로 타깃과 주변에 범위 피해를 입히고 10초간 헨젤의 모든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하는 특수기를 사용한다. 

또, 정신 에너지를 증폭시켜 전장의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20초간 경직 면역, 공격속도 증가 등 강화된 헨젤과 그레텔을 다시 소환하는 궁극기도 갖췄다.

이와 함께 카운터패스: 커리어를 선보였다. 카운터패스 레벨을 올리며 특정 레벨 달성 시 루시드 캐릭터, 프레임 : 루시드 프레임 획득이 가능하며 특수 적성핵, 세트 바이너리 등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카운터사이드'의 세계관을 짧은 이야기를 통해 관람할 수 있는 서플리먼트 – [제프티]도 추가됐다. 이번 서플리먼트에는 루시드가 관련된 제프티 바이오테크의 스토리가 펼쳐지며 오는 10월 18일까지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지난 8월에 선보인 바캉스 이벤트 에피소드: 부사장의 휴일의 후일담 에피소드 바캉스 후일담이 공개됐으며 아카데미 총학생회 소속 유닛의 전용 장비가 추가되며 전용 장비 제작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아카데미 총학생회 특강 챌린지 모드를 선보였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카우보이 비밥.. 실사화 디테일한 고증

8~90년대 흔한 명절의 고속도로

아프리카TV 여BJ 진짜 광기 ㄷㄷ

25000원짜리 모듬 전 논란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