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카러플' 첫 공식 대회 KRPL 시즌1 종료...'NTC' 팀전 우승

강미화2021-09-06 14:58

넥슨은 모바일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의 첫 정규 e스포츠 대회 '2021 신한은행 헤이 영 KRPL 시즌1(이하, 2021 KRPL 시즌1)'의 결승전에서 'NTC 크리에이터즈'가 팀전 우승, '런민기(RUNMINGI)'가 개인전 우승을 차지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 9월 4일 서울 동대문구 브이스페이스(V.Space)에서 무관중으로 열린 '2021 KRPL 시즌1' 결승전에서는 'NTC 크리에이터즈(이하, NTC)' 대 '옵티멀'의 '팀전 결승'과 개인전 선수 8명이 참여한 '개인전 결승'이 펼쳐졌다.

'팀전 결승'에서는 리그 내내 전승을 기록한 'NTC'가 마지막까지 압도적인 기량을 발휘하며 최고의 팀 자리에 올랐다. 'NTC'는 스피드전 2라운드부터 4연승을 거두며 첫 세트 1점을 먼저 획득했고, 두 번째 세트 아이템전에서는 3:3까지 치열한 접전이 이어졌지만 빈틈없는 팀플레이로 마지막 라운드에서 승리하며, 상금 1억 원과 트로피의 주인이 되었다.

개인전 우승의 영광은 패자부활전에서 돌아온 '런민기'에게 돌아갔다. 먼저 8명 중 개인전 최종 경기에 진출할 1, 2위를 가리는 '개인전 결승' 1세트에서는 선수 모두 막강한 전력을 과시해 15라운드까지 이어졌다. 결국 긴 레이스 끝에 '런민기'가 82포인트를 선취했다. 

이어진 2세트에서 노련한 레이스 실력과 고도의 집중력으로 경기를 이끌며, 첫 라운드를 제외하고 3연승을 이뤄내며 '카러플'의 1호 개인전 최강자 자리에 등극, 상금 2000만 원과 트로피를 차지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카우보이 비밥.. 실사화 디테일한 고증

8~90년대 흔한 명절의 고속도로

아프리카TV 여BJ 진짜 광기 ㄷㄷ

25000원짜리 모듬 전 논란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