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에픽세븐', 에피소드3 마지막 챕터 폴리티아 동부 업데이트

최종배2021-09-03 15:38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는 모바일 RPG '에픽세븐'에 에피소드3의 마지막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먼저 폴리티아 동부가 추가됐다. 이번 챕터는 에피소드3의 마지막 스토리가 펼쳐진다. 영웅 메르세데스를 중심으로 도시국가 폴리티아에 닥친 위기를 극복해 나가는 스토리를 플레이해 볼 수 있다. 기여도 교환소에서는 80레벨의 전설 등급 파멸 세트 장비 깨지지 않은 인연 획득도 가능하다.

특히, 챕터 마지막 스테이지를 클리어한 유저에게는 2가지 추가 콘텐츠가 열린다. 게이머는 특별 스테이지를 플레이하고, 메르세데스의 성능 강화 및 외형 변화를 할 수 있으며 전용 아티팩트 친구를 위한 마법도 획득할 수 있다. 또, 에피소드3에 등장하는 여러 영웅 및 아티팩트 중 원하는 대상을 선별하여 획득할 수 있는 선별 소환 시즌 2 진행도 가능해진다.

이외 고난도 PVE 콘텐츠 심연이 기존 110층에서 120층까지 확장돼 속도 세트 장비 등 높은 성능의 장비도 획득할 수 있다. 편의성 개선을 위해 장비 보관함에 최대 500개까지 장비를 추가로 보관할 수 있으며 장비 강화 및 판매, 추출까지 가능해졌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는 '에픽세븐' 3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접속자에게 5성 영웅 선택권을 제공한다. 또, 기간 중 총 일주일 동안 진행되는 출석 이벤트에서 3주년 기념 아티팩트, 5성 영웅 소환권 등 아이템이 주어진다. 더불어 총 70회까지 무료로 성약 소환을 이용할 수 있는 소환 이벤트도 추가로 열린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카우보이 비밥.. 실사화 디테일한 고증

8~90년대 흔한 명절의 고속도로

아프리카TV 여BJ 진짜 광기 ㄷㄷ

25000원짜리 모듬 전 논란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