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던전앤파이터', 파밍 개선 업데이트 진행

최종배2021-09-02 14:25

넥슨은 온라인 액션 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 파밍 개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지혜의 인도, 균열의 주시자, 종말의 인도 던전에 신화 장비 획득 가능성을 5배까지 높인다. 또, 신화 장비가 해체 가능하도록 변경해 신화 장비 해체 시 인도의 빛 재료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 재료와 함께 에픽 소울, 지혜의 결정 등을 소모하면 신화 장비를 계정 내 다른 캐릭터로 초월할 수 있다.

또, 오즈마 레이드, 시코로 레이드, 검은 연옥 등 주요 레이드 및 던전에서 혼돈의 원념, 꽃잎의 석영, 공포의 눈동자, 절망의 광석, 검은 밤의 잔재, 그림 시커의 검은 영혼, 검은 수정 등 메인 재료 획득 시 50%를 계정 귀속 상태로 제공한다. 주간 던전인 검은 연옥, 추방자의 산맥, 더 오큘러스, 마계대전의 입장 횟수는 주 2회에서 1회로 감소하되 보상 규모는 2회 클리어한 것과 동일하게 지급해 피로감을 완화한다.

더불어 검은 연옥에는 장비에 적용된 변환 옵션을 다른 장비로 이전할 수 있는 기능, 변환 옵션을 동일 등급의 다른 종류로 변경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된다. 

이어 탈리스만과 룬 상자 구매 제한을 없애고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재료 개수를 줄인다. 카펠라의 성흔 탈리스만 선택 상자, 탈리스만 재조율기 상자 구매에 필요한 재료 개수도 줄인다.

이 밖에 100레벨 레전더리 장비를 동일 부위의 100레벨 에픽 장비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됐다.  

한편, 넥슨은 '던파'에서 오는 16일까지 리아의 특별 큐브 연구실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간 중 던전을 클리어하고 탐색 게이지를 완충하면 매일 3회씩 탐색을 할 수 있다. 탐색 시에는 꽃잎의 석영, 검은 수정, 영원의 흑안석, 절망의 광석, 시간의 인도석, 검은 밤의 잠재, 어피스 파편 등을 찾을 수 있으며 탐색한 아이템 중 1종을 선택 획득할 수 있다. 아이템을 전송할 때마다 기여도가 높아지며 이에 따라 공포의 눈동자를 2회까지 추가 제공한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카우보이 비밥.. 실사화 디테일한 고증

8~90년대 흔한 명절의 고속도로

아프리카TV 여BJ 진짜 광기 ㄷㄷ

25000원짜리 모듬 전 논란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