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하스스톤, 신규 모드 '용병단' 출시 앞두고 국내 유저 위한 혜택 공개

최종봉2021-09-02 11:23

블리자드의 디지털 카드 게임 '하스스톤'의 신규 게임 모드 '용병단'의 10월 13일 출시를 앞두고 예약 구매가 시작된 가운데 국내 유저를 위한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원스토어에서 용병단을 선택하는 플레이어들에게 특별한 특전이 기다린다. '디아블로' 용병단 묶음 상품, '리치 왕' 용병단 묶음 상품, 그리고 '실바나스' 용병단 묶음 상품 등 세 가지 용병단 묶음 상품 가운데 하나 이상을 사전 구매하는 플레이어들에게는 선착순 3만 명에 한해 일리단 스톰레이지 용병을 선사한다.

이에 더해, 원스토어에서 용병단 업데이트를 사전 예약하는 플레이어들에게도 하스스톤 10% 할인 쿠폰 및 달숲 카드 뒷면을 제공한다.

또, 용병단을 비롯한 하스스톤의 즐거움을 만끽하면서 멋진 선물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용병단 눈송이 선술집 역시 다시 문을 연다. 오는 10월 20일 오전 9시까지 하스스톤 게임 내 상품을 구매하거나, 하스스톤에 접속해 게임을 즐기는 모든 플레이어들에게는 하스스톤 한정판 굿즈에 응모할 수 있는 눈송이가 각각 적립된다.

적립된 눈송이를 사용해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 멀티 충전 패드, 쿠션, 대형 마우스 패드, 후디 등 용병단 테마의 다양한 실물 선물을 선택, 추첨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하스스톤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용병단을 사전 예약하는 플레이어들에게도 깜짝 선물이 기다린다. 추첨을 통해 총 6만 명에게 하스스톤 용병단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깜빡이 여우' 용병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카우보이 비밥.. 실사화 디테일한 고증

8~90년대 흔한 명절의 고속도로

아프리카TV 여BJ 진짜 광기 ㄷㄷ

25000원짜리 모듬 전 논란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