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하스스톤, 신규 업데이트 콘텐츠 '용병단' 10월 13일 출시

최종봉2021-09-01 14:11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무료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의 신규 업데이트 콘텐츠인 '용병단'이 오는 10월 13일 출시된다.

전략/수집형 RPG 플레이와 로그라이크 요소를 결합한 용병단은 카드 덱을 필요로 하지 않으며, 누구나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는 새로운 게임 모드다.

플레이어들은 워크래프트 세계관에 등장하는 전설적인 캐릭터들을 고용하고 수집해서 매번 새롭게 생성되는 현상 수배에 뛰어들게 된다.

각기 세 가지의 강화 가능한 능력과 잠재적인 시너지를 지닌 50여 명의 고유한 용병들을 조합하여 끝없이 다양한 분대를 꾸릴 수 있다. 플레이어들이 아제로스 최강의 팀을 구성할 수 있도록 앞으로 더 많은 용병들이 등장할 예정이다.

또, 공포의 군주 '디아블로'가 용병단 출시와 함께 50명이 넘는 용병의 대열에 합류한다. 디아블로 용병은 블리자드를 대표하는 캐릭터가 하나씩 들어 있는 세 가지 예약 구매 묶음 상품 중 하나로 만나볼 수 있다.

디아블로 용병단 예약 구매 묶음 상품에는 다이아몬드 전설 용병 디아블로 카드 한 장과 용병단 팩 50개가 들어 있다. 리치 왕 용병단 예약 구매 묶음 상품에는 다이아몬드 전설 용병 리치 왕 카드 한 장과 용병단 팩 50개가 들어 있다. 실바나스 용병단 묶음 상품에는 황금 전설 용병 실바나스 카드 한 장과 용병단 팩 30개가 들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오징어게임 지영 역할로 나오는 여배우

일본의 길거리 이미지가 깔끔한 이유

아프리카 이적하면 성공 가능 VS 실패

비빔밥.. 미국 비비고 가게 근황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