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인피니티 킹덤', 홍보모델로 연기파 배우 4명 발탁

최종배2021-09-01 12:26

유주게임즈코리아는 출시를 앞둔 모바일 SLG '인피니티 킹덤'의 홍보모델로 배우 이범수, 김희원, 김성균, 봉태규 총 4명을 홍보모델로 발탁하고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이번에 홍보 모델로 선정된 배우 이범수, 김희원, 김성균, 봉태규는 '인피니티 킹덤'의 핵심 콘텐츠인 길드 간 전쟁을 마치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영상으로 풀어낼 방침이다.

홍보 영상에서 이범수는 수준급 전투력을 지녔지만, 독재주의자의 면모와 김희원은 단합력이 강하고 다수의 동맹을 보유 중인 팀의 우두머리로 그려질 계획이다.

또, 김성균은 상위 랭커를 다수 보유 중이지만, 분노조절이 안되어 급발진하는 모습을, 봉태규는 개인의 전투력은 낮지만 감언이설로 연맹원들과 친분을 과시하는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함께 공개된 메이킹필름은 약 3분 20초가량으로, 배우들의 촬영 소감과 인피니티 킹덤의 슬로건 '최강 연맹을 가리는 SLG'를 강조한다.  

'인피니티 킹덤'은 물, 바람, 불 등 고유 원소와 글린드르, 이그나티우스, 제피르, 타라니스, 데메터, 루카스타, 멜란티오 등 총 7개 드래곤의 상성 관계에 따라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유주게임즈코리아는 '인피니티 킹덤'의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총 10개 연맹에게 각 10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하는 올스타 리그 참가 신청을 받고 있다. 특히 올스타 리그는 참여 팀 상금 외에도 연맹장에게 추가로 100만원을 지급해 총 상금 규모 1억 1000만원에 달한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땀을 너무 많이 흘린 사나

장작구이 통닭.gif

BJ파이 뱃살.jpg

아파트 천장 무너짐 ㄷㄷㄷ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