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배틀그라운드: 뉴 스테이트', 세계관 담은 시네마틱 영상 공개

최종배2021-08-31 16:28

크래프톤은 모바일 서바이벌 게임 '배틀그라운드: 뉴 스테이트'의 펍지 유니버스 기반 시네마틱 영상 '트로이의 몰락'을 공개했다.

펍지 유니버스는 펍지 IP에서 파생된 세계관이다. 트로이의 몰락은 기존에 공개된 펍지 유니버스 스토리의 연장으로, 2050년 근미래 시대의 배틀그라운드 비화를 다뤘다.

영상은 애니메이티드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제작돼 '배틀그라운드: 뉴 스테이트'의 맵 트로이에서 펼쳐지는 스토리를 오리지널 사운드트랙과 함께 오감으로 즐길 수 있다.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은 미국의 메탈코어 밴드인 아이스 나인 킬스와 컬래버레이션해 창작됐다. 또, 가사로 트로이의 숨겨진 미스터리를 추리하는 재미도 선사한다.

'트로이의 몰락'은 펍지 유니버스 세계관 속 미국 중소도시인 트로이가 '배틀그라운드'의 전장으로 변하게 된 배경을 담고 있다. 2050년, 트로이의 몰락 6시간 전, 정체 불명의 황금 가면, 트로이를 거점으로 대립하고 있는 뉴 스테이트와 여러 파벌들을 중심으로 스토리가 전개된다.

'배틀그라운드: 뉴 스테이트'는 펍지스튜디오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이다. 차세대 모바일 배틀로얄 게임의 이정표를 목표로, '배틀그라운드'의 정교하고 현실감 있는 건플레이는 물론, 펍지 스튜디오의 기술력과 개발 역량을 기반으로 최첨단 렌더링 기술을 적용해 모바일의 한계를 뛰어넘는 수준의 그래픽을 구현했다.

이 게임은 구글플레이 및 앱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2차 알파테스트의 성공적인 진행에 힘입어 금일 기준 글로벌 사전예약자 수 3200만 명을 돌파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사람 홀리는 눈빛을 가진 아이돌

관광도시 이미지인데 막상 가면 볼 거 없는 곳

술먹고 뻗은 마음잉

여친 자취방 옷장에 숨어 있는중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