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리뷰/프리뷰

[포모스 한줄평]8월 신작 게임 7종

최종봉2021-08-31 15:33

■ 블레이드앤소울 2  - PC, 모바일
엔씨소프트의 신작 '블레이드앤소울 2'는 직업 선택의 제약 없이 6종의 무기를 이용해 자유롭게 무공을 펼치고 월드를 탐험하는 재미를 담았다. 또한 전투에 있어서도 적의 공격을 막거나 피할 수 있는 깊이 있는 전투 시스템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 미해결사건부 - 모바일
신입 변호사가 돼 '미림시'에서 일어나는 사건을 해결하는 내용으로 개성 있는 4명의 남자 주인공과 함께 사건을 추리하고 로맨틱한 관계로까지 발전하는 여성향 게임이다.

■ 프렌즈샷: 누구나골프 - 모바일
카카오의 인기 캐릭터인 라이온, 어피치, 네오, 튜브 등이 등장하는 '프렌즈샷: 누구나골프'는 어려운 골프를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간단한 조작 방식으로 구현했다.

■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 - 모바일
일본의 인기 애니메이션인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이하 코노스바)' 모바일 게임으로 옮긴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는 원작의 인기 캐릭터를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가 특징이다. 특히, 스토리의 몰입도를 위해 게임 내 풀스토리 및 등장인물의 목소리를 한국어 음성으로 구현했다.

■ 마블 퓨처 레볼루션 - 모바일
넷마블의 신작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세계가 중첩되는 현상인 '컨버전스'를 통해 여러 세계관에서 모인 마블의 영웅을 육성하고 성장시키는 재미를 담았다. 또, 파츠 별로 마련된 코스튬을 조합해 나만의 외형으로 영웅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 12분 - 엑스박스원, 엑스박스 시리즈 엑스/에스, PC
플레이어는 집으로 돌아온 뒤 기이한 현상에 갇히며 이야기가 시작된다. 반복되는 12분의 세계에서 단서를 찾아 진실에 도달해야 한다. 해외 유명 배우인 제임스 매커보이, 데이지 리들리, 윌렘 대포가 목소리 연기에 참여해 몰입도를 높였다.

■ 고스트 오브 쓰시마 디렉터스 컷 - PS4, PS5
액션 어드벤처 게임 '고스트 오브 쓰시마 디렉터스 컷'은 기존에 출시됐던 PS4 버전을 기반으로 추가 콘텐츠와 함께 최신 플랫폼 PS5에 대응하는 성능 향상 효과를 엿볼 수 있다. 풀과 바람과 같은 뛰어난 자연환경은 물론 숨겨진 신사의 수수께끼를 풀고 새로운 몽골군과 전투를 펼치는 등 모험의 폭이 더욱 넓어졌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조현 헬스장에서 입는 복장

지리는 BBQ 사은품 가성비

쵸단 한복 노출 수위 ㄷㄷ

ㅈ같은 차량테러 수준봐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