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컴투스, 라스베이거스 라이선싱 엑스포 2021서 '서머너즈 워' IP 선봬

최종배2021-08-30 12:21

컴투스는 라스베이거스 라이선싱 엑스포 2021에 참가해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 IP를 선보였다.

라스베이거스 라이선싱 엑스포 2021은 지난 24일부터 26일(현지 시각 기준)까지 사흘간 진행됐으며 컴투스는 엑스포 홈페이지에 버추얼 부스를 오픈해 해즈브로, 비즈 미디어 등 세계 유수의 콘텐츠 기업들을 대상으로 자사 IP를 소개하고 협업을 모색하는 자리를 가졌다.

'서머너즈 워'는 캡콤의 '스트리트파이터'와 컬래버레이션을 비롯해 애니메이션, 코믹스, 웹툰, 소설 등 라이선스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컴투스는 이번 라이선싱 엑스포 참가로 글로벌 IP와의 컬래버레이션 및 사업 제휴 등을 위한 논의를 진행했으며 모바일 게임을 중심으로 하는 IP 밸류체인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라이선싱 엑스포 2021는 매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전시회다. 버추얼 부스를 활용해 온라인으로 진행된 올해 행사는 세계적인 IP를 확보하고 있는 영화, 게임, 애니메이션 분야의 글로벌 기업을 비롯해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전 세계 193개 기업이 참여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카우보이 비밥.. 실사화 디테일한 고증

8~90년대 흔한 명절의 고속도로

아프리카TV 여BJ 진짜 광기 ㄷㄷ

25000원짜리 모듬 전 논란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