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NHN, 게임부문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

최종배2021-08-30 11:30

NHN은 게임부문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동시에 진행하고, 개발, 디자인, 기획 등 총 00명을 채용한다고 30일 밝혔다.

이 회사는 오는 9월 14일까지 NHN 채용 홈페이지에서 약 보름간 원서접수를 받고, 이후 서류전형-1차 면접-2차 면접 순으로 전형과정을 진행한다. 직무 및 신입, 경력에 따라 일부 전형 프로세스는 변경될 예정이며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모든 면접방식은 화상면접으로 실시된다.

이번 게임부문 채용은 NHN, NHN빅풋, NHN픽셀큐브, NHNRPG 등 총 4개 법인으로 구분된다.

NHN은 지난 4월 진행한 기술 경력 공채에 이어 이번 채용에서도 경력직 부문의 자기소개서 항목을 없애며 입사 절차를 간소화했다.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고, 2022년 2월 졸업 예정자 또는 기졸업자(신입), 또는 게임기획/개발/디자인 경력직이라면 지원할 수 있다.

이승찬 NHN 인사총무지원실 이사는 "NHN은 국내 대표 게임포털이자, 웹보드 명가인 한게임의 명성을 재건하고, 게임 사업 경쟁력을 한층 높이기 위해 이번 채용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종합 ICT기업에서 글로벌 테크 컴퍼니로 도전하고 있는 NHN은 이번 게임부문 외에 NHN 페이코, 기술부문 공채를 계속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묵직함 원탑 전효성

갤럭시 S22 울트라 디자인 유출

연예인급 외모를 가진 여캠 발견

편의점 갤러리 2021 최신작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