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레고코리아, '꿈돌이' 레고 모형과 함께 '대전신세계' 레고스토어 오픈

최종봉2021-08-27 15:51

레고코리아는 중부권 최대 규모 백화점 '대전신세계 아트&사이언스' 7층에 레고그룹 본사가 인증한 공식 레고스토어 국내 15호점을 충청권 최초로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고스토어는 덴마크 레고그룹의 가이드라인에 맞춰 디자인된 레고 전문 매장으로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매장 구성이 특징이다.

레고 브랜드를 쉽고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도록 레고 브릭으로 만들어진 다양한 전시품과 각종 체험존이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세심하게 설계됐다.

원하는 만큼의 브릭을 용기에 담아 개별 구매할 수 있는 '픽어브릭존'과 자신만의 커스텀 미니피겨를 꾸밀 수 있는 '나만의 맞춤 미니피겨존'도 운영된다. 오직 레고스토어에서만 독점 판매되는 희귀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레고스토어 대전신세계점이 개점하는 '대전신세계 아트&사이언스'는 8개층 매장의 백화점과 193m 높이의 신세계 엑스포 타워로 구성된 중부 지역 최대 규모 백화점이다.

레고스토어 대전신세계점은 다양한 문화·예술, 과학 콘텐츠를 아우르는 매장 특성을 살려 내부에 대전 엑스포의 랜드마크인 '한빛탑' 대형 레고 LED 모자이크 아트월을 선보인다. 사용 브릭 수 약 1만 7000여 개, 높이 2.8m에 달하는 초대형 작품으로 한빛탑 레이저 쇼를 LED로 재현해 특별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대전 엑스포 마스코트 '꿈돌이' 대형 레고 모형도 만날 수 있다.
레고코리아는 이번 공식 레고스토어 대전신세계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3일간 매장 방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한정판 선물을 일별 선착순 증정한다.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레고스토어(40145), 40주년 기념 기차(40370), 또는 돛단배 모험(40487) 세트 중 한 가지를 증정한다.

또, 30만원 이상 구매 시 핫로드(40409)와 아이스 스케이트 링크(40416)를 추가 증정한다. 40만원 이상 구매 시 20만원, 30만원 이상 구매 증정품에 더해 '봄&부활절 미니피겨 세트'와 '핼러윈 미니피겨 세트', 레고스토어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모두 증정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대표 아이콘을 레고로 재현한 '레고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슈퍼스타(10282)'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한정판 사은품 '레고 미니 오리지널스 슈퍼스타(40486)'를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동탄과 대전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랜드마크에 공식 매장을 연달아 오픈하며 중부권 채널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며 "레고를 매개로 한 다채로운 문화적 공간으로서 레고스토어를 통해 소비자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레고코리아는 이번에 개점한 대전신세계점을 포함해 서울, 인천, 경기, 대구, 부산 등지에 국내 총 15개의 레고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오징어게임 지영 역할로 나오는 여배우

일본의 길거리 이미지가 깔끔한 이유

아프리카 이적하면 성공 가능 VS 실패

비빔밥.. 미국 비비고 가게 근황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