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엔씨, 컬래버 프로젝트 '어메니티 라운지' 상품 판매

강미화2021-08-27 11:48

엔씨소프트는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어메니티 라운지(Amenity Lounge)'를 공개했다.

어메니티 라운지는 이 회사의 오리지널 IP를 기반으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다양한 브랜드 및 아티스트와 협업을 통해 MZ세대의 문화코드를 반영한 상품을 제작한다. 

첫 번째 프로젝트로 일러스트레이터 '배즈본(최형내 작가)'과 협업한 '리니지' 캐릭터 디자인을 선보였다. 스트릿컬처 스타일로 해석한 '다크엘프' '데스나이트' '데포로쥬' 등 3종의 리니지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의류 브랜드 '꼼파뇨(CPGN STUDIO)'와 함께 한정판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했다. 배즈본이 참여한 리니지 캐릭터가 꼼파뇨 의류 및 액세서리에 담겼다. 티셔츠, 팬츠, 니트, 비니, 헤어밴드, 에어팟 케이스, 글라스컵, 쿠션, ID 카드 등 총 19종의 상품을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리니지' 서비스 24년 만에 처음으로 실물 형태의 OST 음반을 공개했다. 무신사에서 '리니지 OST 카세트테이프 세트'를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니지 음악이 담긴 카세트테이프, 카세트테이프 플레이어, 헤드셋, 커스터마이징 전용 스티커 등으로 구성됐다. 이벤트는 오는 28일 오전 10시까지 진행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카우보이 비밥.. 실사화 디테일한 고증

8~90년대 흔한 명절의 고속도로

아프리카TV 여BJ 진짜 광기 ㄷㄷ

25000원짜리 모듬 전 논란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