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블소2, 세 번째 OST '기억의 조각' 발매

강미화2021-08-27 11:13

엔씨소프트는 멀티플랫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의 출시를 기념한 세 번째 OST '기억의 조각'을 공개했다.

'기억의 조각'은 노이 테마곡 '나 그대의 바람 되어'와 유기 테마곡 '저 별에 바람 불어'를 어쿠스틱 버전으로 재해석한 앨범이다. OST 제목은 게임 내에서 모험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기억의 조각을 의미한다. 

이용자는 '사가' 콘텐츠에서 기억의 조각을 활용해 노이와 유기의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OST는 엔씨사운드(NCSOUND)와 작곡가 황성제가 함께 작업했다. 노이, 유기 테마곡을 부른 러블리즈 케이(Kei)와 가수 정승환이 노래에 참여했다. 싱어송라이터 겸 기타리스트 적재에 이어 첼리스트 김솔다니엘, 피아니스트 이영식이 합류해 원곡과 다른 느낌의 감성과 어쿠스틱 선율을 선보였다.

OST는 공식 유튜브 채널과 멜론, 지니, 벅스, 바이브, 유튜브 뮤직 등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엔씨(NC)는 총 4개의 블소2 OST 앨범을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지난 7월 30일과 8월 6일, 첫 번째와 두 번째 OST를 각각 발매했고, 4번째 OST도 공개할 예정이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오징어게임 지영 역할로 나오는 여배우

일본의 길거리 이미지가 깔끔한 이유

아프리카 이적하면 성공 가능 VS 실패

비빔밥.. 미국 비비고 가게 근황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