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취재/기획

[GC 2021]"오컬트 버전 어벤져스가 온다...신작 '마블 미드나잇 선즈' 공개"

최종봉2021-08-26 17:52

'엑스컴'의 제작사로 유명한 2K 산하 파이락시스게임즈가 온라인 게임쇼 '게임스컴 2021'에서 신작 택틱스 RPG '마블 미드나잇 선즈'를 첫 공개 했다.

다소 생소할 수 있는 이름의 '마블 미드나잇 선즈'는 90년대 마블코믹스 '미드나잇 손즈(SONS)'에서 모티브를 얻어 제작한 것으로 보인다.

코믹스 '미드나잇 손즈'의 경우 닥터 스트레인지, 고스트 라이더, 뫼비우스, 블레이드 등 주로 마블세계관에서 마법과 지옥 등 오컬트적인 사건과 엮이는 영웅 집단으로 유명하다.

이번 파이락시스게임즈의 '마블 미드나잇 선즈'는 고스트 라이더(로비 레예스)' '블레이드' '닥터 스트레인지' '매직' '니코 미노루' '울버린'은 물론 캡틴 아메리카, 아이언맨, 캡틴 마블 등 어벤져스의 멤버까지 더해지며 규모를 키웠다. 또, '마블 미드나잇 선즈'만의 오리지널 영웅인 '헌터'도 만나볼 수 있다.
본 게임에서는 스토리를 진행하면서 슈퍼 히어로의 관계를 발전시키고 능력이 개방되는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한편 '엑스컴' 시리즈에서 보여줬던 전략적인 전투의 재미도 담을 계획이다.

제이크 솔로몬 파이락시스게임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나와 팀이 이 캐릭터들과 스토리를 맡게 된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마블이나 RPG, 혹은 전략 게임의 팬이라면 미드나잇 선즈에서 이제껏 보지 못했던 이 인기 캐릭터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제작사는 오는 9월 2일 '마블 미드나잇 선즈'의 게임 플레이를 공개할 계획이다.

한편, '마블 미드나잇 선즈'는 오는 2022년 3월 PS4, PS5, 엑스박스원, 엑스박스 시리즈 엑스/에스, 닌텐도 스위치, PC로 출시된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조현 헬스장에서 입는 복장

지리는 BBQ 사은품 가성비

쵸단 한복 노출 수위 ㄷㄷ

ㅈ같은 차량테러 수준봐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