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호러 게임 '더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 하우스 오브 애쉬' 트레일러 공개

최종배2021-08-26 14:06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더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 시리즈의  세 번째 이야기 '더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 하우스 오브 애쉬'의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더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 하우스 오브 애쉬'는 2003년 이라크를 무대로 이야기를 펼친다. 이라크 군의 사격을 받아 수메르 신전의 폐허로 떨어진 주인공들이 어둠 속에서 눈뜬 고대의 어떤 사악한 존재에 맞서는 이야기를 다룬다. 

주인공들은 스스로의 생존을 선택할 것인지, 두려움과 사적 이해관계는 접어두고, 저승의 괴물들에 맞서 협력할 것인지 결정하게 된다. 

'더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 시리즈는 독립적인 시네마틱 분기점을 지닌 공포 게임 시리즈다. 각 게임은 별개의 세계관을 지니며 완전히 새로운 이야기, 설정 그리고 인물들이 등장한다. 싱글플레이어 모드로 혼자서 즐기거나, 2인용 온라인 모드인 공유된 이야기로 친구들과 함께, 또는 한자리에서 최대 5명까지 즐길 수 있는 영화의 밤 모드로 긴장감과 공포를 경험할 수 있다.

'더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 하우스 오브 애쉬'는 PS5, PS4, 엑스박스 시리즈 X|S, 엑스박스 원, PC 버전으로 오는 10월 22일 출시될 예정이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사람 홀리는 눈빛을 가진 아이돌

관광도시 이미지인데 막상 가면 볼 거 없는 곳

술먹고 뻗은 마음잉

여친 자취방 옷장에 숨어 있는중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