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취재/기획

[GC 2021]"로켓배송 가능"...'데스 스트랜딩 디렉터스 컷' 프리뷰 영상

최종봉2021-08-26 14:02

소니가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 '데스 스트랜딩 디렉터스 컷'을 PS5로 오는 9월 24일 출시한다.

이 게임은 '메탈기어 솔리드'의 제작자로 유명한 코지마 히데오가 오랜 기간 몸을 담었던 코나미를 떠나 새롭게 설립한 코지마프로덕션에서 개발한 작품이다.

지난 2019년 11월 PS4 버전을 처음 선보인 바 있으며 이번 디렉터스 컷을 통해 그래픽 리마스터와 콘텐츠 확장을 거쳤다.

새롭게 변화된 디렉터스 컷을 엿볼 수 있는 영상은 세계적인 게임쇼 게임스텀 2021의 오프닝 나이트 라이브 쇼를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새로운 전투와 액션은 물론 경쟁 랭킹 시스템과 추가 임무가 포함됐으며 배송 서포트 아이템이 추가됐다. 특히, 업그레이드된 스태빌라이저를 통해 일정 시간 공중에서 이동이 가능하며 자동 추적 로봇을 통해 더욱 많은 짐을 플레이어와 함께 옮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새로운 시설 등이 마련돼 있어 즐길 거리가 대폭 늘었다.

한편, '데스 스트랜딩 디렉터스'의 가격은 5만 8800원이며 신규 슈트 색상과 디지털 미니 아트북 등이 포함된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버전은 6만 9800원이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사람 홀리는 눈빛을 가진 아이돌

관광도시 이미지인데 막상 가면 볼 거 없는 곳

술먹고 뻗은 마음잉

여친 자취방 옷장에 숨어 있는중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