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5시즌 시작과 함께 연맹전 도입

최종배2021-08-26 12:12

컴투스는 모바일 전략 게임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의 5시즌 업데이트로 연맹전 콘텐츠를 추가했다.  

회사측은 이번 연맹전 도입으로 유저간 협력을 기반으로 한 RvR 전투의 즐거움까지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유저들은 주 2회 진행되는 연맹전에 참여하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매주 일요일과 목요일의 신청 기간 동안 각 연맹원들이 참가 의사를 밝히면, 연맹 대표는 규모에 맞게 인원을 선발해 연맹전을 신청하게 된다.

연맹전 매칭이 완료된 이후에는 24시간의 준비기간이 주어지며 연맹원은 해당 기간 동안 상대 연맹의 공격을 방어하기 위한 덱을 구성해야 한다. 전쟁이 시작되면 연맹원은 상대 연맹원의 기지를 총 2번 공격할 수 있고, 공격 시 별을 획득하게 된다. 연맹원들이 모은 별의 수에 따라 승패가 결정되고 결과에 따라 최종 보상을 지급받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개선 작업도 이뤄졌다. 먼저 배틀패스는 30레벨 달성 이후에도 일정량의 마나석을 획득할 수 있도록 변경되며 일부 미션의 난이도도 조정된다. 친선대회에서는 개설자가 대회 모드 및 규칙을 변경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고, 친선전에서도 다양한 전투 모드와 규칙을 지정할 수 있다.

이 외에 채팅 전체 알림, 지원 상자 등 신규 기능과 형상 변환과 소하 이모티콘 4종도 선보인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조현 헬스장에서 입는 복장

지리는 BBQ 사은품 가성비

쵸단 한복 노출 수위 ㄷㄷ

ㅈ같은 차량테러 수준봐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