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GC 2021]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콘텐츠 공개

최종배2021-08-26 12:08

컴투스는 글로벌 게임 축제 게임스컴 2021에서 개발 중인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 개발자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이 회사는 게임스컴2021 개막 일정에 맞춰 게임스컴 공식 사이트에 '크로니클'의 게임 페이지를 열고, 개발자 인터뷰 영상과 실제 플레이 장면이 담긴 스크린샷 등을 선보였다.

인터뷰 영상에서는 크로니클 개발 총괄 이은재 PD가 등장해 핵심 콘텐츠, 캐릭터 특징, 개발 과정 등 그간 알려지지 않았던 게임에 대한 정보를 소개한다. 특히 '서머너즈 워' IP를 계승한 소환수들의 개성 있는 모습과 오르비아, 키나, 클리프 등 크로니클의 스토리를 끌고 나가는 소환사 캐릭터도 공개됐다.  

'크로니클'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IP를 기반으로, 핵심 콘텐츠인 소환수 시스템을 MMORPG 장르에 맞게 이식해 차별화된 모험 및 전투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유저는 소환수와 한 팀으로 펼치는 전투로 전략적 플레이의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사막, 빙하지대 등 여러 콘셉트의 대륙을 배경으로 동료와 함께 싸우고 성장하는 파티 플레이, 함정과 퍼즐 등의 기믹을 풀며 공략하는 던전 등을 모험하게 된다. 
 
컴투스 관계자는 "IP의 세계적 인기와 컴투스의 글로벌 경쟁력으로 북미∙유럽을 포함해 전 세계 시장을 공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게임스컴 2021은 오는 27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묵직함 원탑 전효성

갤럭시 S22 울트라 디자인 유출

연예인급 외모를 가진 여캠 발견

편의점 갤러리 2021 최신작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