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엠게임, 신작 '배틀스티드:군마' 스팀 얼리액세스 출시

강미화2021-08-26 11:23

엠게임은 자체 개발한 메카닉 3인칭 온라인 슈팅 게임 '배틀스티드:군마'의 스팀 얼리액세스(앞서 해보기)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 게임은 언리얼4 엔진으로 구현된 메카닉 3인칭 슈팅 (TPS) 게임으로, 전 세계 유저들과 6대 6 팀 대전으로 로봇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거대 메카닉을 컨트롤해 같은 팀과의 협력으로 전투지역의 거점을 점령하고, 자원을 모아 다양한 승리 미션을 수행할 수 있으며, 모드에 맞는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이번 얼리액세스 초기 버전에는 고유의 특성을 가지고 있는 8개 기체를 공개하며 이후 2개 기체를 추가 공개, 얼리액세스 기간 동안 총 10개 기체로 플레이를 진행하게 된다. 

전투 모드로는 '그리드 모드'와 '점령전 모드'를 선보이며, 얼리억세스 판매가는 2만 6000원이다.

김용준 본부장은 "얼리액세스 기간 동안 글로벌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적극 수렴해 정식 버전까지 안정적으로 출시할 것"이라며 "마니아 장르라는 선입견이 있는 메카닉을 대중화하는데 기여하고 싶다"고 밝혔다.  

'배틀스티드:군마'는 내년 초 정식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얼리억세스 기간 동안 스팀 커뮤니티와 트위치 등을 통해 게이머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묵직함 원탑 전효성

갤럭시 S22 울트라 디자인 유출

연예인급 외모를 가진 여캠 발견

편의점 갤러리 2021 최신작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