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오딘, 각인 시스템과 그림자 성채 던전 추가

강미화2021-08-26 11:22

카카오게임즈는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에 '각인' 시스템과 던전 '그림자 성채' 등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먼저, 캐릭터에 추가 능력치를 부여하는 '각인' 시스템으로 성장할 수 있고, 특정 조건 달성 시 더 많은 능력치를 높일 수 있는 슬롯을 오픈할 수 있다. 

신규 던전 '그림자 성채'에서 협력 플레이로 최종 보스 처치 시 최대 전설 등급의 장비 아이템과 각인 시스템에 필요한 재료 아이템을 획득한다. 

신규 '아바타' 및 '탈 것'도 업데이트됐다. 새롭게 추가된 '아바타'는 각 전직 클래스 별 영웅, 전설 등급 아바타 1종씩 추가되며, '탈 것'은 지상 탈 것 및 공중 탈 것의 영웅, 전설 등급 아바타 1종이 추가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둔' 신규 서버 3개를 추가로 증설해 총 66개의 서버를 운영한다. 또한 보스 몬스터의 스킬 범위 판정 개선, 파티 던전의 난도 확장, 아바타 합성 편의 기능 추가 등을 수정해 편의성을 확보했다.

아울러,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4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들에게 '총 55회 아바타 및 탈 것 소환권' '골드'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과 재화를 선물한다. 또, '그림자 주문서 드랍 이벤트' '각인 성장 지원 미션'을 진행해 다채로운 인게임 혜택을 제공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조현 헬스장에서 입는 복장

지리는 BBQ 사은품 가성비

쵸단 한복 노출 수위 ㄷㄷ

ㅈ같은 차량테러 수준봐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