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2021 겜프야, 서머너즈 워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

최종배2021-08-25 11:29

게임빌은 모바일 야구 게임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이하 2021 겜프야)'와 모바일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으로 '서머너즈 워' 속 인기 몬스터인 아르타미엘이 레전드 트레이너로 등장한다. 아르타미엘은 정신과 민첩 두 가지 속성을 동시에 지니고 있어 강력한 중계 투수 육성에 도움을 준다.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오는 10월 19일까지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아르타미엘이 제공된다. 

더불어 육성 마스터리 시스템도 도입됐다. 육성 마스터리를 습득하면 나만의 선수 육성 시 훈련 보상 보너스, 시작 호감도 상승 등 추가적인 혜택을 얻을 수 있어서 강력한 선수 육성에 도움이 된다. 육성 마스터리는 선수 육성 횟수나 다이아 사용으로 단계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 선수 및 구단 등급도 현재 최고 등급인 R 등급을 넘어서는 M 등급이 도입돼 유저들의 전력 상승 욕구를 자극한다. 

한편, 게임빌은 '2021 겜프야'의 글로벌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다음달 15일까지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레전드 트레이너 영입권을 지급하며 7일간의 특별 출석 보상으로 다이아 365개, 36만 5000 골드, 매혹의 향수 등을 선물한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사람 홀리는 눈빛을 가진 아이돌

관광도시 이미지인데 막상 가면 볼 거 없는 곳

술먹고 뻗은 마음잉

여친 자취방 옷장에 숨어 있는중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