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카운터사이드', 2021 바캉스 이벤트 에피소드 추가

최종배2021-08-24 14:54

넥슨은 모바일 RPG '카운터사이드'에 여름을 맞아 2021 바캉스 에피소드: 부사장의 여름 휴가 1차 업데이트를 24일 실시했다.

이번 이벤트 에피소드에서는 코핀컴퍼니의 부사장 이수연이 여름 휴가를 떠나면서 겪는 스토리로 5개 스테이지로 구성된 액트 1을 오는 9월 14일까지 플레이할 수 있다. 이후 순차적으로 추가 액트가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이벤트 에피소드를 플레이하면 기념 재화 열대 꽃장식을 획득할 수 있다. 이를 이벤트 상점에서 단테 장비, 특수 적성핵, 가구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 미션을 완료하면 모네의 바캉스 스킨 고기잡이 소녀도 얻을 수 있다.

더불어 바캉스 시즌을 맞아 모네의 바캉스 스킨과 더불어 릴리 – 해변의 위장자, 린 시엔 – 로맨틱 체이서, 시그마 – 보물을 찾는 서퍼, 리코리스 – 화끈한 물놀이 등의 스킨이 추가됐다.  

이외에도 신규 캐릭터 라라 예거, 오퍼레이터 세리나 크루가 등장한다.

라라 예거는 SSR 등급 타워 유닛으로, 지정된 위치에서 이동해 적에게 범위 피해를 입히며 강렬한 킥으로 피해를 입히는 궁극기를 구사한다. 또, 세리나 크루는 SSR 등급 오퍼레이터이다. 영구적인 효과를 제외한 모든 적의 버프를 해제하고, 보스를 제외한 적에게 일정 시간 버프 금지 효과를 준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조현 헬스장에서 입는 복장

지리는 BBQ 사은품 가성비

쵸단 한복 노출 수위 ㄷㄷ

ㅈ같은 차량테러 수준봐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