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넷마블, '마블 퓨처 레볼루션' 론칭쇼 미래혁명 대격돌 29일 진행

최종배2021-08-23 14:45

넷마블은 모바일 오픈월드 액션RPG '마블 퓨처 레볼루션'의 론칭쇼 마블 퓨처 레볼루션 미래혁명 대격돌을 오는 29일 오후 3시부터 개최한다고 밝혔다.

마블 퓨처 레볼루션 미래혁명 대격돌은 유튜브 공식 채널 넷마블TV를 비롯해 아프리카TV, 네이버TV, 트위치 등에서 생중계된다. 

이번 행사에는 오성균 해설과 김수현 아나운서를 비롯해 엔조이커플 손민수, 곽민선, 테스터훈, 여우비, 오킹 등 16명의 인플루언서가 참가한다. 각 인플루언서들은 네 명씩 4개 팀으로 나뉘어 '마블 퓨처 레볼루션'의  게임의 핵심 콘텐츠인 ‘블리츠’, ‘특수작전’, ‘오메가 워’에서 대결을 펼친다.
 
이와 함께 스페셜 게스트와 인플루언서들이 한 팀을 이뤄 게임을 플레이하는 슈주를 지켜라를 진행한다. 스페셜 게스트로는 웹예능 슈퍼주니어 미래혁명단에 출연한 동해, 은혁, 예성, 이특 등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마블 퓨쳐 레볼루션'은 오는 25일 오후 5시 글로벌 240여개국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넷마블과 마블의 두 번째 협업 타이틀로, 전 세계 1억 2000만 명 이상이 즐긴 '마블 퓨처파이트'의 개발사 넷마블몬스터가 개발을 맡았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카우보이 비밥.. 실사화 디테일한 고증

8~90년대 흔한 명절의 고속도로

아프리카TV 여BJ 진짜 광기 ㄷㄷ

25000원짜리 모듬 전 논란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