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모바일 RTS 게임 '워패스' 홍보모델에 강철부대 출연진 3인 발탁

강미화2021-08-20 14:36

릴리스게임즈는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RTS 게임 '워패스(WARPATH)'의 홍보모델로 채널A 밀리터리 서바이벌 예능 '강철부대' 출연진 3인을 선정했다고 18일 밝혔다.

홍보모델은 '강철 부대'의 MC로 활약한 '츄'와 마스터 '최영재', 해병대수색대 팀장으로 출연했던 '오종혁'이다. 

이달의 소녀 '츄'는 시청자들과 부대 사이에서 연결 다리 역할을 했고, 청와대 전 경호원 출신 최영재는 특전사 장교 이력 및 707 대테러 교관 등의 군경력을 바탕으로 참가자들을 통제하는 역할을 맡았다. 아이돌 그룹 클릭비 출신이자 뮤지컬 배우 오종혁은 체력과 포기하지 않고 해내는 정신력으로 종횡무진 활약했다.

릴리스게임즈 측은 "게임이 밀리터리를 소재로 한 만큼 '강철부대' 출연진 '츄'를 통해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의 매력을 홍보하고 '최영재'와 '오종혁'을 통해서는 리얼한 밀리터리의 매력을 이용자에게 전파하겠다는 목적"이라고 밝혔다. 

이 게임은 실시간 대규모 필드 전투에서 군대를 지휘하는 사령관이 되어, 다양한 전략 플레이로 전투를 승리로 이끌어 나가는 게임이다. 탱크와 항공기 등의 다양한 유닛과 생생하게 재현된 무기 등을 활용해 다양한 조합을 만들 수 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카우보이 비밥.. 실사화 디테일한 고증

8~90년대 흔한 명절의 고속도로

아프리카TV 여BJ 진짜 광기 ㄷㄷ

25000원짜리 모듬 전 논란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