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GTA 온라인, 대전 콘텐츠 '카트 크래시' 추가

강미화2021-08-20 14:30

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에 신규 콘텐츠인 '카트 크래시: 풀 오토'와 신규 차량 '피스터 그라울러'를 추가했다.
 
'카트 크래시: 풀 오토'는 팀 또는 개인전으로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무기가 장착된 고카트에 탑승, 각종 파워업을 사용해 상대편을 처치하고 살아남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번 주 카트 크래시: 풀 오토에 참가하면 두 배의 GTA 달러와 RP를 보너스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레전더리 모터스포츠에는 신규 이동 수단 '피스터 그라울러'가 추가됐다.

또한 이번 주 튜닝 샵 오피스의 이그조틱 수출 목록에 있는 차량을 전달하거나 편의점 강탈을 완료하면 두 배의 보상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10회의 추격전 또는 길거리 레이스 시리즈에서 5위 안에 진입하면 자동차 모임 경품 이동 수단인 바피드 도미네이터 GTT를 획득할 수 있다.

LS 자동차 모임 시승 트랙에서는 미출시 차량인 캐런 설튼 RS 클래식과 신규 차량 피스터 그라울러 및 벌카 워러너 HKR을 무료로 시승 가능하다.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되어 딩카 베토 클래식, 캐런 퓨토 GTX, BF 위블, HVY 나이트샤크, 코사트카 잠수함 등 여러 이동 수단이 최대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묵직함 원탑 전효성

갤럭시 S22 울트라 디자인 유출

연예인급 외모를 가진 여캠 발견

편의점 갤러리 2021 최신작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