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모바일 게임 '아르카나 택틱스' 영웅 3종 추가

강미화2021-08-20 12:19

게임빌은 모바일 게임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에 신규 영웅 3종을 추가했다. 

'미네르바' '모노케로스' '유니온센티널' 3종이 등장했다. '미네르바'는 스피릿 계열 영웅으로 적에게 마법 피해와 물리 피해를 동시에 가할 수 있어 활용성이 높다. 

'모노케로스'는 랜서 계열 영웅으로 메인 탱커를 지속적으로 밀어내는 스킬을 지니고 있어서 적의 포지션을 뒤섞는 등 창의적인 전략에 활용할 수 있다. '유니온센티널'은 아처 계열 영웅으로 강력한 버프 스킬을 구사해 적에게 높은 피해를 준다. 

새로운 영웅들은 '침공' 콘텐츠의 보스로도 활약한다. 막강한 힘을 지닌 보스들이 등장하는 침공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보스에게 입히는 피해량에 따라 '영혼석' '크리스탈' '골드' 등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가장 큰 기여를 한 플레이어는 추가 보상과 함께 일정 기간 동안 '명예의 전당'에 노출된다.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토리 챕터를 클리어하면 골드량이 30% 증가하고, 스태미너 사용량이 30% 감소하는 '특별한 버프 이벤트'가 이달 2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미션 수행형 콘텐츠, '님프의 대모험'은 신규 단계가 추가됐다. 각 스테이지 마다 마련된 각종 미션을 달성하면 '크리스탈', '픽업 아르카나 소환권', '영웅 소환권'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조현 헬스장에서 입는 복장

지리는 BBQ 사은품 가성비

쵸단 한복 노출 수위 ㄷㄷ

ㅈ같은 차량테러 수준봐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