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브라운더스트' 전설 그룹 페르소나즈 4인 등장

강미화2021-08-20 11:50

네오위즈는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에서 신규 전설 그룹 페르소나즈 4인을 업데이트했다. 

먼저 전설 용병 '실리온'은 5성 마법형 용병으로 아론과 함께 '제국의 쌍성'이라 불리는 천재 기사다. 조력자 '에반젤리아'는 고대에 신의 편에 서서 해방자와 싸우던 엘프 일족이며, 태어날 때부터 강력한 언령을 지녔다. 

또 다른 용병 '바바리바'는 5성 지원형 용병으로 대륙 최고의 부호로 마법, 기계공학, 방어, 공격 등 모든 분야를 지원할 수 있는 인물이다.  조력자 '키'는 고대 전쟁 당시 해방자와 천사 사이에서 태어난 인물로 그려진다. 

이와 함께 캠페인 시즌 3의 신규 에피소드 '역류하는 과거'와 함께 챕터 6-10이 추가됐다. 캠페인 시즌 2 챕터를 클리어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스테이지에서 승리할 경우 고대주화, 다이아, 레드슬라임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 5성 방어형 용병 세이르의 신규 코스튬 '운동회 세이르'도 선보인다.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전설 그룹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9월 16일까지 게임 누적 접속 횟수에 따라 전설 용병 실리온, 전설 스킬북, 5성 전설+ 룬 등 고급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매일 주어지는 미션을 완료하면 주어지는 연금술 재료를 사용해 전설 능력강화 비약 조각, 전설 스킬북 조각 등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 전설 계약 누적 횟수에 따라 다이아, 전설 계약서 등의 보상을 제공하는 '전설 계약 지원 이벤트'와 전설 계약 10+1, 영혼 장비 소환 비용 할인 이벤트도 오는 9월 2일까지 진행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오징어게임 지영 역할로 나오는 여배우

일본의 길거리 이미지가 깔끔한 이유

아프리카 이적하면 성공 가능 VS 실패

비빔밥.. 미국 비비고 가게 근황

close